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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사회복지사) 채용 공고(긴급)
21-08-24 14:07 311회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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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사회복지사) 채용 공고(긴급)

 

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노인복지 발전을 위하여 열정을 다해 함께 일 할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지원 바랍니다.

 

 

2021. 8. 24.()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장

 

 

1. 채용 분야 및 인원

. 직종 : 사회복지사(초단시간 근로자)

. 채용인원 : 1

. 직무내용 : 사례관리팀 담당

 

2. 근로조건

. 근로형태 : 기간제(초단시간 근로자), 12시간(10시간) 근무

. 근무기간 : 2021. 9. 6 ~ 12. 31.(4개월) * 매주 월~, 16:00~18:00(2시간)

. 급여 : 면접 후 결정

 

3.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 공통 지원자격

학력, 성별, 연령 제한 없음(, 복지관 정년 만 60세 미만인 자)

사회복지사업법 제11조의2(사회복지사의 결격사유) 및 동법 제35조의2(종사자), 노인복지법 제39조의17(노인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 우대사항

관계법률 및 내규에 따라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우대

사회복지사 1급 자격 소지자

자동자 운전면허 소지자

노인복지관 근무 경험자


4. 전형절차

. 1: 서류전형(직무수행과 관련되는 자격 및 경력 등 심사)

. 2: 면접시험(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 능력 및 적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 실시

 

5. 전형일정

. 모집공고 및 지원서 접수 : 2021. 8. 24.()  ~ 8. 31.(), 18:00(마감시각 준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1. 9. 1.() 개별연락

. 면접전형 : 2021. 9. 2.(), 일정 및 장소 별도 공지

. 최종합격자 발표 : 2021. 9. 3.()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 공고

 

6. 지원서 접수

. 지원방법 : 전자우편(이메일) 접수(ilsansen@hanmail.net) *한 개의 한글파일로 제출!!

제출 시 제목 및 첨부파일 명 「○○○(이름)-사회복지사 지원표기

기한 내 접수된 서류만 유효인정하며, 기한 외 제출 시 무료 처리

 

7. 제출서류

. 응시원서 접수 시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자사 양식)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사회복지사 자격증 사본 1

. 면접전형 시 :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관련 증명서는 스캔하여 이메일로 제출)

. 최종 면접전형 종료 후 : 별도 안내

 

8.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 작성 시 지원 자격, 자격증, 증빙자료 등을 철저히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력 오류, 허위 기재 등에 따른 입사취소 등의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학교명 또는 단체명(유추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 사용 금지), 가족관계 등 개인 인적사항이 입력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에는 연락처(휴대전화 등)를 기재하시기 바라며, 기재착오, 연락불능, 합격자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므로 관련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형단계별로 제출하도록 안내된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입사지원서 등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허위 혹은 위ㆍ변조임이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는 물론 추후 입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전형결과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추후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고 신원조회,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9.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에 따라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14일 이내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채용 서류 일체는 상기 법률에 따라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4일간 보관 후 파기됩니다. 따라서 14일 이후 신청하는 경우 반환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제출된 서류 및 당사의 제출 요구가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된 서류의 경우 반환 청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반환 청구는 첨부의 반환 청구서 파일을 작성하셔서 해당 기관 이메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 청구 접수 이후 14일 이내 관련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여 드립니다. 소요되는 비용은 신청인이 부담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환 청구서 양식은 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해당 공고문에서 다운 받아 사용

 

10. 문의 : 신아람 과장(031-961-4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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