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노인 공고 제2023-071호
직원(생활지원사) 채용 공고
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노인복지 발전을 위하여 열정을 다해 함께 일 할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지원 바랍니다.
2023. 11. 27.(월)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장
1.채용 분야 및 인원
가. 직종 :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생활지원사
나. 채용인원 : 46명
다. 직무내용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 담당(대상자 일상생활 지원 및 안부 확인 등 직접 서비스 제공)
2. 근로조건
가. 근로형태 : 기간제, 주 5일(1일 5시간), 주 25시간 근무
나. 근무기간 : 2024. 1. 1. ~ 12. 31.
다. 근로시간: 월~금, 09:30~15:00(1일 5시간, 휴게시간 30분)
라. 급여 : 월 1,285,750원(4대 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3.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가. 공통 지원자격
•학력, 성별, 연령 제한 없음(단, 복지관 정년 만 65세 미만인 자)
•사회복지사업법 제11조의2(사회복지사의 결격사유) 및 동법 제35조의2(종사자), 노인복지법 제39조의17(노인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장애인복지법 제59조의3제5항(장애인관련기관에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을 위한 역량과 의지를 갖춘 자
나. 우대사항
•관계법률 및 내규에 따라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우대
•사회복지사 또는 요양보호사 자격증 소지자,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자(실제 운전 가능자),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자, 노인복지관 근무 및 관련 업무 경험자
4. 전형절차
가. 1차 : 서류전형(직무수행과 관련되는 자격 및 경력 등 심사)
나. 2차 : 면접시험(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 능력 및 적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 실시
5. 전형일정
가. 모집공고 및 지원서 접수 : 2023. 11. 27.(월), 14:00 ~ 12. 11.(월), 15:00 (※ 마감시각 준수)
나.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 12. 13.(수)
다. 면접전형 : 2023. 12. 14.(목)~ 12. 15.(금)
라. 최종합격자 발표 : 2023. 12. 19.(화 )
※기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 공고 예정
6. 지원서 접수
가. 지원방법 : 전자우편(이메일) 접수(ilsansen@hanmail.net) 및 방문접수(사전 연락 후 방문) ※ 제출 시 제목 및 첨부파일명「○○○(이름)-맞춤돌봄 생활지원사 지원」 표기
※ 기한 내 접수된 서류만 유효인정하며, 기한 외 제출 시 무효 처리
7.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접수 시 - 입사지원서 1부(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자사양식),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나. 최종 면접전형 종료 후 : 별도 안내
8. 유의사항
가. 입사지원서 작성 시 지원 자격, 자격증, 증빙자료 등을 철저히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력 오류, 허위 기재 등에 따른 입사취소 등의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입사지원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학교명 또는 단체명(유추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 사용 금지), 가족관계 등 개인 인적사항이 입력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사지원서에는 연락처(휴대전화 등)를 기재하시기 바라며, 기재착오, 연락불능, 합격자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므로 관련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형단계별로 제출하도록 안내된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입사지원서 등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허위 혹은 위ㆍ변조임이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는 물론 추후 입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 전형결과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추후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바.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고 신원조회,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9. 채용서류 반환 안내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14일 이내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채용 서류 일체는 상기 법률에 따라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4일간 보관 후 파기됩니다. 따라서 14일 이후 신청하는 경우 반환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다.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제출된 서류 및 당사의 제출 요구가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된 서류의 경우 반환 청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라. 반환 청구는 첨부의 반환 청구서 파일을 작성하셔서 해당 기관 이메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반환 청구 접수 이후 14일 이내 관련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여 드립니다. 소요되는 비용은 신청인이 부담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환 청구서 양식은 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해당 공고문에서 다운 받아 사용
10. 문의 : 박인규 과장(031-961-4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