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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 제2023-071호] 직원(생활지원사) 채용 공고
    작성일23-11-27 10:50 조회수1,358회 댓글수0건
    입사지원서.hwp
    채용서류 반환청구서.hwp

    일산노인 공고 제2023-071

    직원(생활지원사) 채용 공고


    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노인복지 발전을 위하여 열정을 다해 함께 일 할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지원 바랍니다.

    2023. 11. 27.()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장 

    1.채용 분야 및 인원

    . 직종 :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생활지원사

    . 채용인원 : 46

    . 직무내용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 담당(대상자 일상생활 지원 및 안부 확인 등 직접 서비스 제공)

    2. 근로조건

    . 근로형태 : 기간제, 5일(1일 5시간), 주 25시간 근무

    . 근무기간 : 2024. 1. 1. ~ 12. 31.

    다. 근로시간: 월~금, 09:30~15:00(1일 5시간, 휴게시간 30분)

    라. 급여 : 월 1,285,750원(4대 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3.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 공통 지원자격

    학력, 성별, 연령 제한 없음(, 복지관 정년 만 65세 미만인 자)

    사회복지사업법 제11조의2(사회복지사의 결격사유) 및 동법 제35조의2(종사자), 노인복지법 제39조의17(노인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장애인복지법 제59조의3제5항(장애인관련기관에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을 위한 역량과 의지를 갖춘 자

    . 우대사항

    관계법률 및 내규에 따라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우대

    •사회복지사 또는 요양보호사 자격증 소지자,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자(실제 운전 가능자),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자, 노인복지관 근무 및 관련 업무 경험자

    4. 전형절차

    . 1: 서류전형(직무수행과 관련되는 자격 및 경력 등 심사)

    . 2: 면접시험(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 능력 및 적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 실시

    5. 전형일정

    . 모집공고 및 지원서 접수 : 2023. 11. 27.(월), 14:00 ~ 12. 11.(월), 15:00 (※ 마감시각 준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 12. 13.(수)

    . 면접전형 : 2023. 12. 14.(목)~ 12. 15.(금)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 12. 19.(화 ) 

    ※기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 공고 예정

    6. 지원서 접수

    . 지원방법 : 전자우편(이메일) 접수(ilsansen@hanmail.net) 및 방문접수(사전 연락 후 방문) 제출 시 제목 및 첨부파일「○○○(이름)-맞춤돌봄 생활지원사 지원표기

    기한 내 접수된 서류만 유효인정하며, 기한 외 제출 시 무효 처리

    7. 제출서류

    . 응시원서 접수 시 - 입사지원서 1부(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자사양식),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최종 면접전형 종료 후 : 별도 안내

    8.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 작성 시 지원 자격, 자격증, 증빙자료 등을 철저히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력 오류, 허위 기재 등에 따른 입사취소 등의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학교명 또는 단체명(유추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 사용 금지), 가족관계 등 개인 인적사항이 입력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에는 연락처(휴대전화 등)를 기재하시기 바라며, 기재착오, 연락불능, 합격자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므로 관련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형단계별로 제출하도록 안내된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입사지원서 등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허위 혹은 위ㆍ변조임이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는 물론 추후 입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전형결과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추후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고 신원조회,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9. 채용서류 반환 안내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에 따라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14일 이내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채용 서류 일체는 상기 법률에 따라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4일간 보관 후 파기됩니다. 따라서 14일 이후 신청하는 경우 반환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제출된 서류 및 당사의 제출 요구가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된 서류의 경우 반환 청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반환 청구는 첨부의 반환 청구서 파일을 작성하셔서 해당 기관 이메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 청구 접수 이후 14일 이내 관련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여 드립니다. 소요되는 비용은 신청인이 부담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환 청구서 양식은 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해당 공고문에서 다운 받아 사용

    10. 문의 : 박인규 과장(031-961-4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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